Recruit & Franchise
행정사법인 산림인은 역량 있는 행정사님을 상시 채용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행정사법인 프랜차이즈 가맹본부로 행정사님들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신입 행정사님의 경우는 < 산림인 행정사 사관학교 >를 통해서만 채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사관학교.jpg
신입 행정사

산림인 행정사 사관학교

산림인 행정사 사관학교는 2024년 1월 현재 7기 연수생까지 배출한 전통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행정사시험 상위권 합격자와 우수 연수생은 산림인이 최우선으로 영입하며, 함께 한 연수생 출신 행정사님들은 현재 산림인과 전국 현장에서 열심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산림인 행정사 사관학교는 선발제이므로 모두 참여하실 수는 없습니다.
-매년 행정사시험 합격자 발표 시점에 정기적으로 운영하나, 결원 발생 시 수시로 추가 운영됩니다.
-일반/외번/해사행정사 자격 보유자 가능하며 시험/경력 출신 무관합니다.
-개업하여 이미 행정사사무소 사업자등록을 한 분은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우수 연수생은 산림인의 소속 행정사로 함께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산림인 최고의 행정사님들, 사관학교 출신 행정사님들, 동기 행정사님들과 네트워크가 형성됩니다.
-소정의 교육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산림인은 프랜차이즈 등록을 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행정사법인입니다. 티움그룹의 명칭을 사용하여 < 티움 행정사 네트워크 > 이름으로 전국의 행정사님들을 자문하며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습니다.




< 티움 행정사 네트워크 >는 행정사법인 최초이자 유일하게 공정위에 등록한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입니다.

국내 최대 행정사법인의 노하우를 전수받고 싶다면 연락주세요. 50시간의 영업 및 실무방법 강의, 실시간 자문, 실제 예시파일을 제공해 드립니다.
가맹기간 1년 유지 시, 13개월차부터는 단 1만원에 지속적으로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공개서티움.jpg
행정사네트워크.jpg
프랜차이즈

티움 행정사 네트워크

티움 행정사 네트워크는 행정사법인 최초이자 유일하게 가맹사업을 등록을 한 공식 프랜차이즈입니다. 티움그룹 내의 다양한 인프라를 함께 활용하고, 행정사법인 산림인 이전에 행정사 업계에서 널리 알려진 '티움그룹'의 브랜드 명칭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티움 행정사 네트워크는 프랜차이즈이며, 선발제가 아니라 원하실 경우 행정사라면 간단한 본사 검토를 거쳐 승인을 받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행정사 자격 보유자 가능하며 시험/경력 출신 무관합니다.
-가맹 행정사님께는 실제 업무 파일 제공, 약 50시간의 직무별 영업방법과 실무 강의 제공, 단톡방을 통한 실시간 자문이 제공됩니다.
-가맹 행정사님은 소속 행정사가 아닌 별도의 개인사업자로, 내부적으로는 '지사' 명칭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본사에서 운영하는 직영 분사무소와 다릅니다. 
-가맹 행정사님들이 수임한 사건에 대하여 업무를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자문해 드리며, 그에 따른 수익을 일체 배분받지 않고 자문합니다.
-매년 1회 이상 '티움 행정사 네트워크의 밤' 행사를 진행하며 본사의 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상호 업무 협력을 촉진합니다.
-가입을 위해서 가입비와 월 가맹료가 있으나, 1년이 지나면 월 1만원으로 지속 참여 가능합니다.
-간판, 인테리어, 명함디자인 등 가맹 행정사님의 활동을 제한하지 않으며 자유롭게 활동이 가능합니다.


티움 행정사 네트워크에 가입하신 행정사님들을 소개합니다.



티움이은주.jpg
이은주 행정사
티움권혁철.jpg
권혁철 행정사
티움박진우.jpg
박진우 행정사
티움정미경.jpg
정미경 행정사
티움손성중.jpg
손성중 행정사
티움김병관(1).jpg
김병관 행정사
티움김연태.jpg
김연태 행정사
티움이난희.jpg
이난희 행정사
티움권석철.jpg
권석철 행정사
티움허창.jpg
허창 행정사
티움허훈.jpg
허훈 행정사
이승재1(0001).jpg
이승재 행정사
티움이재두.jpg
이재두 행정사
티움김성범.jpg
김성범 행정사
이유선1.jpg
이유선 행정사
티움이경훈.jpg
이경훈 행정사
산림인_네모로고용.jpg
이호현 행정사
산림인_네모로고용.jpg
임종윤 행정사
산림인_네모로고용.jpg
김영화 행정사
산림인_네모로고용.jpg
윤재준 행정사